홧띵깡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홧띵깡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홧띵깡
리뷰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8
요즘 제가 꽂혀있는 집에서 만들어먹는 겨울간식입니다
얇게얇게 채썰어서 기름에 튀겨내면 끋~~
다른 조미료없이 담백하게 먹을수 있어서 끊임없이 무한정으로 먹을수 있는게 단점입니다~~ 넘 바삭하니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63g)
307kcal
Likesky고구마스틱
4.7(리뷰 30개)
·식단기록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