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니니니닝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니니니닝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28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가스1!!
그 위에 눈꽃치즈 올리고 한 입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돈가스에 밥이면 밥한공기 뚝딱
#일반식 #저녁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