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hyss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yhyss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hyss
리뷰5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8
어묵 우동 사먹었습니다~~어묵이 밀가루 맛이 많이 안나고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국물은 건강 생각해서 남겼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
hyhyss
리뷰52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