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8
봉지를 여는 순간 달달한 고구마 향이 먼저 난다. 한입 베어 물면 바삭하지만 지나치게 딱딱하지 않아 계속 손이 간다. 단맛이 세지 않아 질리지 않는다.
#일반식 #점심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