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8
입안에서 가볍게 부서지는 식감이 인상적이다. 설탕 코팅이 두껍지 않아 달콤함이 과하지 않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무난하게 먹기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