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8
한 조각 크기가 작아 집어 먹기 편하다. 씹을 때마다 고구마 특유의 포슬한 느낌이 연상되고, 마지막까지 눅눅해지지 않아 깔끔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