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까지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47까지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까지
리뷰143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29
요새 너무 살이 찐거 같아서
오늘 아침으로 고구마 먹었어요
오븐 사용해서 구웠는데
겉바속촉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호박 고구마보다 밤 고구마파에요 ㅎㅎㅎ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47까지
리뷰143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