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누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누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누
리뷰11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9
군만두를 후라이팬에 구우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역시 이게 제일 맛있어요~ 기름 조금만 써도 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간단한 간식이나 반찬으로 딱이에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댕누
리뷰119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