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댕님의 낙지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라댕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라댕
리뷰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9
오늘 낙지소고기전골 계란간장조림 사라다 맛있었네요
아워홈 맛이 아쉬웠는데 오늘은 전반적으로 맛 좋았어요
많이 먹어서 배가 너무 불러요
간장계란도 맛이 좀 아쉬웠어요
좀 짭짤했다면 더 맛있었텐데요
사라다맛 좋네요 사과 감 방울토마토 바나나 양배추 굿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