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생선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30
생선을 약간 말려서 찌고 난 뒤에 양념을 앞뒤로 발라서 한번 더 쪄냈어요
매콤한 양념은 밥에 슥슷 비벼먹기도 하고 생선살에 묻혀 먹기도 해요
생선 좋아해서 냉동실에 잔뜩 쟁여두는데 입맛없을때 하나 해동해서 먹으니 맛도 있고 건강해서 참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