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31
쟈뎅시그니쳐 아메리카노 블랙 이예요
깔끔하고 부드러운 커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셔요
설탕이 없어 맘놓고 시원하게 마셔요
#혈당관리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