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0857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0857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0857
리뷰12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30
오늘은 옥수수, 파프리카, 양배추를 썰어넣은 옥수수콘 샐러드를 점심에 곁들여서 먹었어요. 마요네즈를 달달하게 만들어 소스를 듬뿍 버무려서 먹으니 달콤하고, 식감은 아삭하니 상쾌한 맛이 최고였어요. 간식으로도 반찬으로도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