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두유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두유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두유
리뷰53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30
양이 진짜 적더라구요 감자칩은 질소칩인것 알지만 이건 진짜 양 적어요 감자는 얇고 바싹바싹하데 첫맛은 허니버터 답게 버터의 느끼함이 올라오면서 달콤한 맛이 느껴짐과 동시에 약간의 짭짤한맛도 느껴지네요 맛은 있지만 전 짭잘한 감자칩이 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