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31
미에로화이바 같은 맛이 나는 음료는 없는 것 같아요
어떻게 보면 특이한 맛인데 목마를 때 탄산음료를 먹는게 애매하다면 미에로화이바가가 먹기 좋더라구요.
차갑게 먹으면 맛있고 그냥 실온에 두었다 먹어도 맛있어요
제로보다 오리지날이 더 나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