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오트밀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오트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6
조회수 68 작성일자 26.01.31
오트밀죽 오트밀에 뜨거운물을 부어 10분후 먹음 부드러워진다.저녁늦게 좀 배가고파서 밥은 안되고 이럴땐 오트밀을 먹곤한다.맛은 밋밋한 느낌 누룽지처럼
고소하지는 않지만 이런맛을 즐겨서 괜찮다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서 조금만 먹어도 배가부르다
장점이다.
#다이어트식 #야식

1컵, 요리된(234g)
145kcal
오트밀
4.8(리뷰 130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