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585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585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585
리뷰47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1
추운날 최고의 음식 삼선매운 짬뽕 하나 시켰어요
오징어 새우 주꾸미 홍합살 양파 숙주나물이 있는게. 특이하네요
불맛도 나고 국물은 매콤하니 시원하고 면을 쫄깃하니 너무 맛있네요
누구나 좋아하는 중국음식 다음엔 집에서 해먹어 봐야 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