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1
오랜만에 허니버터칩을 먹는데 이거 무서운 과자네요. 생각 없이 TV 보면서 두 봉지나 순삭해 버렸어요.
아니 이과자가 너무 조금 들어 있는건지 제가 입이 터져 버린 건지 세상 모르고 집어먹었어요. 과자가 맛은 있네요
조심해야겠어요 너무 맛있어서 두 봉지는 금방 순삭이거든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