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콘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01
맛있는 콘샐러드 간식으로 먹었어요. 옥수수에 달달함이 아주 맛이 좋았고 부드러운 마요네즈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알갱이가 톡톡 씹히는 식감도 좋았고 가벼운 단맛도 좋았어요 샐러드로 만들어 먹으니까 아주 부드럽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