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울외장아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울외장아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2
유자 장아찌는 달콤하면서 새콤하고 유자 특유의 상큼한 맛이 강해요. 쌉싸름한 껍질 맛이 살짝 있어서 더 풍미가 깊어요.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아요.
유자 껍질이 쫀득하면서 아삭한 식감이에요. 오래 절여도 쉽게 물러지지 않는 편이라 씹는 재미가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67kcal
울외장아찌
4.8(리뷰 26개)
·식단기록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