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서울우유 아침에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서울우유 아침에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2.02
서울우유 아침에 버터는 아침마다 토스트 먹는 식구들을 위해 늘 집에 구비해두고 있어요. 구운 식빵 위에 올려두면 서서히 녹으면서 버터의 고소한향이 확 퍼져서 너무 맛있어요. 달지 않고 짜지도 않고 딱 담백하고 아침 식사대용으로도 딱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755kcal
서울우유아침에버터
4.8(리뷰 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