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3
달달하고 바삭바삭하고 맛이 좋은 고구마 깡 과자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고구마 깡은 달달한 맛의 고구마 맛도 많이 나고 고구마맛탕같은 느낌도 살짝 나는 것 같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서 좋아하는 옛날과자인데 맛은 여전히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