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3
고구마 샐러드입니다.
으깬 고구마는 맛이 정말 달달했어요. 알룰로스의 맛도 있지만 고구마 자체가 단맛이 나는 것 같은 맛이어서 거부감이 없었어요. 그리고 같이 곁들여진 브로컬리는 느끼한 맛을 달래주는데 최고인 것 같아요. 둘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9kcal
곰곰고구마 샐러드
4.9(리뷰 31개)
·식단기록5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