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4
바삭바삭하고 맛이 좋은 고구마 깡 간식으로 한봉지 먹었습니다. 달달한 과자보다는 약간 짭짤한 맛의 과자를 더 좋아하는데 고구마 깡은 달달하니 맛이 좋네요. 고구마깡은 바삭바삭한 스타일에 코팅 시럽이 코팅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