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4
달달하고 바삭바삭해서 맛이 좋은 고구마 깡 과자 한봉지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과자를워낙에 좋아하는데 오래된 봉지과자가 더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고구마 깡도 오래된 과자지만 깡 시리즈 중에서는 달달한 과자라서 좋아합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