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05
간식으로 바삭바삭하고 달달한 맛의 고구마 깡 과자 한봉지 먹었습니다. 달달 한 맛이라서 좋아하는 고구마 깡 과자입니다. 깡 종류의 과자는 대부분 다 맛이 좋은것 같아요. 감자깡은 약간 짭짤한 편인데 요건 많이 달달한 편의 과자에 속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