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맹님의 카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맹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맹
리뷰30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05
부산 서면에 위치한 개인 카페에서 마신 카푸치노 입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카푸치노는 잘 안 마시는데 이번에 먹어 보니 그냥 라떼 위에 시나몬가루 뿌린 게 다더라구요
다음부터는 그냥 라떼를 먹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시나몬가루가 킥이네요
잘 마시고 갑니다
#일반식 #간식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