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lee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lee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lee
리뷰47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6
피자를 시킬때는 거의 100% 고구마피자를 시킨다
피자스쿨은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뒤지지 얺는다
2판을 시켜 한 펀은 그 날 소비하고 한 판은
냉동실에 비축해 두었다가 생각날 때 꺼내서
먹는다 해동하면 처음 시켰을 때와 맛이 차이가
없다. 커피나 우유 또는 콜라와 같이 먹는다
#일반식 #저녁

1인분(196g)
520kcal
피자스쿨고구마피자
4.7(리뷰 55개)
·식단기록3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