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프레쉬홈 파프리카&양파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프레쉬홈 파프리카&양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7
양파피클은 아삭아삭한 식감이 신선하게 느껴졌고, 적당한 산미와 단맛이 조화를 이루어 입맛을 돋우었습니다. 간도 지나치지 않게 알맞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으며, 산뜻한 맛 덕분에 어느 음식과도 잘 어울렸던 기억이 남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상큼한 맛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108kcal
프레쉬홈파프리카&양파 샐러드
4.8(리뷰 37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