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7
미에로화이바는 상큼한 감귤 향과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 탄산이 없어 부드럽게 넘어가며, 시원하게 마시면 깔끔한 청량감이 느껴진다.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간식이나 식사 후 입가심용으로도 잘 어울린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