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봄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맛있봄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있봄
리뷰18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7
한끼통살 브랜드의 닭가슴살
닭가슴살은 무조건 한끼통살이 제일 맛있는듯
다이어트는 하고 싶지만 맛이 없으면
이어나갈 수 없는데 다양한 소스맛이 있어서
물리지않도록 다이어트도 할 수 있고
단백질도 챙길 수 있다
그리고 닭가슴살인데도 촉촉해서
식감도 퍽퍽하지 않고
무엇보다 소스가 너무 맛있음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