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7
배추의 식감이 너무 물러지지 않고 아삭함이 적당히 살아 있으면서 신선도가 잘 느껴졌고 양념도 맵기만 하기보다는 마늘과 젓갈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깊이가 있었어요 신맛이 과하게 올라오지 않아서 좋았고 식사 전체 맛을 또렷하게 잡아주는 역할이 큰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