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7
갈빗집에서 애피타이저로 나온 연근샐러드를 먹었는데 연근이 아삭해 식감이 좋았어요. 소스가 살짝 매콤해 느끼하지 않고 입맛을 돋워줬고, 고기 먹기 전에 가볍게 즐기기 잘 어울렸어요. 과하지 않은 양념 덕분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상의 애피타이저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