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7
아주 달고 부드러운 단맛
설탕 넣은 듯한 자연스러운 단맛이라 디저트 느낌이 강함
군고구마로 구우면 단맛이 더 진해짐
촉촉하고 포슬포슬 + 크리미
퍽퍽하지 않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타입
은은한 단호박 비슷한 달콤한 향
구웠을 때 고소한 향이 특히 좋음
#일반식 #간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