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4108님의 So good 두유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84108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4108
리뷰47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8
간식으로 두유을 매일 먹는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다 검정콩 깨 등 들어있어 빵이랑 먹으면 한끼 해결 양도 많아 포만감 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편이며 환자나 노약자분들 선물 용으로 좋을고
아들도 다이어트로 두유 하나씩 매일 도시락에 넣어준다 맛 최고 유리병이라 무게 감있어 휴대용 어렵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