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903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6903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903
리뷰15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8
바나나 어렸을때 비싸서 사먹지도 못했는데
이제 접근하기 편해졌죠?^^
바나나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습니다~
운동하기전후 챙겨 먹으면 너무 좋습니다~!
건강에도 너무 좋은 바나나~
단 보관이 오래가지 않아 그게 불편해요~
그래도 맛은 최고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