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04
점심으로 나물비빕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무우생채 무우나물 파김치 계란을 넣고 참기름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그냥지나
리뷰1323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