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705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u705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705
리뷰4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9
애플하우스 군만두 무침을 먹어보았어요. 실은 비주얼만 보면 쉽게 젓가락이 안 갈 것 같지만 한 번 먹으면 멈추기가 힘들다고 봅니다. 많이 맵지않아서 쉽게 먹을 수 있고, 단짠의 조화가 잘 맞아서 자꾸 집어 먹게 만드는 맛이에요. 떡볶이와 먹으면 굿이에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