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4
샐러드 빵이 먹고 싶어서 찾다가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샐러드 빵 특유의 마오네요 케찹 소스도 맛있고 야채도 가득 들어 있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