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4
콘샐러드 먹었어요. 햄버거 주문 하면서 사이드로 콘샐러드 주문했는데 옥수수 좋아하는데 소스도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4.8(리뷰 95개)
·식단기록181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