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서브웨이 쉬림프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서브웨이 쉬림프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9
쉬림프 샐러드 서브웨이꺼 입니다
운동하고 오몀서 포장 햇어요 맛잇어요 소스가 스파이시 한테 그래서 더 계속 손이 가요같이넣아주는 스리차차 소스랑 랜치소스랑도 너무 어울려요 저희는 집에 아보카도가 잇어서 같이 넣어서 먹엇어요 양배추도 집에있아서 좀 넣고 아니였으면 좀 매웍을꺼 같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9g)
108kcal
서브웨이쉬림프 샐러드
4.9(리뷰 25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