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콘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2.10
달큰하고 맛이 좋은 옥수수 콘샐러드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가 옥수수 콘의 달콤함과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옥수수 알갱이 씹히는 맛도 좋고 달달해서 맛있네요. 사이드 메뉴로 먹기에도 좋고 단독으로 그냥 퍼먹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