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유님의 한미약품 텐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소유님의 한미약품 텐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소유
리뷰172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2.10
비타튼튼 텐텐 을 쥬스로..
마시니깐 안씹고 텐텐 맛이 나는데..
맛은 있는데
또 못먹겠다는 사람도 있을 듯한 음료..
아이들 먹기 좋운 음료인데..
많이 먹이기엔 호블호가 있을 것 같음..
일단 나눈 맛있어서 한번에 쭈욱 먹었지만
아이늠 별로 좋아 하지 암ㅎ은 음료..
#일반식 #간식

1인분(8g)
35kcal
한미약품텐텐
4.9(리뷰 47개)
·식단기록1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