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라다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라다
리뷰26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0
콩조림 보다 더 맛난 땅콩조림이에요 밥 반찬으로 먹어도 맛나고 그냥 간식처럼 먹어도 좋아요 견과류 중에서도 땅콩이 영양 성분도 월등하게 탁월하고.제일 흔하게 접할수 있는겟도.땅콩 인거 같아요 그냥 볶아서 심심풀이로 먹어도.좋고.이렇게.조림으로 해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