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1
석식을 먹어보자. 오늘은 꼬지어묵에 우동이다. 우동 면은 적당히 잘 삶아진것 같아서 쫄깃하고 맛나다. 그리고 꼬지 어묵은 그냥ㅈ따뜻한물에 담가놓은 느낌이다. 꼬지를 빼고 국 물에 담가놨다가 마지막에 먹어야것다. 그리고 퍼런 잎은 뭔지 모르것다. 그래도 국물은 시원하고 맛이있다. 심야도 회사에서 먹는다. 이제 일하장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