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12
아침에 아는 언니랑 브런치 집에 갔어요. 알리오 올리오를 시켰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근데 빵이 두 조각 밖에 안 나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보통 빵을 추가할 수 있는데 여기는 추가가 없더라고요. 빵이 없으니 배가 부르지 않아서 좀 아쉬웠네요. 감바스 자체는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