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ㅡ님의 파리바게트 비트&그린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디디ㅡ님의 파리바게트 비트&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디디ㅡ
리뷰2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2
괴식같아보이지만 되게 맛났던 비트 파스타!!!
비트와 페타치즈. 마늘 그리고 요거트를 갈아 페스토를 만들어 면과 함께 볶아먹으면 된다. 비트느낌보다는 짭쪼롭 치즈맛이 더 많이 난다. 쪼금 흙맛도 나긴했지만 사실 구운 비트를 넣어야하는데 그냥 삶은 비트를 넣어 그렇지 않았나 싶다.
파스타면도 특별히 직접 생면을 만들어 먹었고 페코리노치즈를 더 추가하니 더 맛낫음. 최고의 발렌타인데이 디쉬임미다
#일반식 #저녁

1인분(80g)
15kcal
파리바게트비트&그린샐러드
4.9(리뷰 10개)
·식단기록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