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블리5533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블리5533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블리5533
리뷰25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2.12
바나나는 껍질을 벗기자마자 달콤한 향이 나고, 한 입 먹으면 부드럽고 촉촉해서 정말 먹기 편했어요. 자연스러운 단맛이라 간식으로도 부담 없고, 씹지 않아도 될 정도로 넘어가 속도 편안했어요. 포만감도 은근히 있어서 출출할 때 딱 좋았고요. 칼륨이 풍부해 몸의 균형을 잡는 데 도움 될 것 같고, 빠르게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건강한 과일이라는 느낌이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