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콜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콜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콜
리뷰5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3
밥 먹고나서는 카페에서 음료먹는게 조금 헤비한 느낌일때 저는 에이드 종류를 주문하는데요
이번에는 생레몬 에이드 주문했는데 새콤 달콤해서 입안이 깔끔 합니다 생레몬이라 새콤한게 더 강하구요
이게 먹기 힘드시면 시럽 좀 더 넣어서 달게 드셔야될듯요
#일반식 #점심

1잔(240ml)
70kcal
델몬트레몬에이드
4.7(리뷰 11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