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5851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5851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5851
리뷰7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14
라멘집에 가서 돈코츠 소유 라멘을 시켜 먹었어요. 늘 시오 라멘을 먹었는데 소유 라멘을 먹었더니 더 맛있었어요. 간장 베이스라 좀 더 감칠맛이 있었어요. 달걀도 추가하고 면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국물도 깊고 돼지고기는 부드럽고 달걀은 고소해서 정말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