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포켓샐러드 크래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포켓샐러드 크래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4
크래미샐러드 마싯게 먹으면서 생각이 많이 복잡한것두
아닌데 왜 집어서는 안해 먹는지~
집에서 만들어먹지 않으니 외식하면서 먹으니 넘 마싯다.
소스를 마싯게 잘 만드셨다.
크래미씹힌때 크래미 단맛이 야채와 곁들어 먹으니
크래미샐러드가 맛이 더 풍미해진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70kcal
포켓샐러드크래미 샐러드
4.8(리뷰 20개)
·식단기록90회0